스킵네비게이션

입학안내 YEUNGJIN CYBER UNIVERSITY

YCU PRIDE


YCU PRIDE #01 교육부 인가 전문학사학위 취득

2년 만에 전문학사 학위 및 자격증 취득

영진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정규 2년제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교육법상의 사이버대학입니다. 전문인을 요구하는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한 실무지식을 2년만에 익히고 전문학사 학위 및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YCU PRIDE #02 영진전문대학이 만든 특성화, 전문화된 교육

국내 최고의 사이버교육 기관

주문식교육의 산실인 영진전문대학의 IT분야에 특성화된 교육 인프라를 통해 국내 최고의 사이버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사이버상의 컴퓨터 이론 교육과 재미있고 현장감 있는 교육실습, 그리고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수업의 흥미를 더해 나가는 영진사이버대학교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마음껏 펼치십시오.

YCU PRIDE #03 원스탑 서비스에 의한 학사지원 시스템

모든 학사업무가 인터넷상에서 원스탑 시스템으로 처리

수강신청, 시험ㆍ과제제출, 성적처리, 각종 증명서 발급 등 모든 학사업무가 인터넷상에서 원스탑 시스템으로 처리되며, 수업애로사항, 학습상담 등 궁금하신 사항이나 상담은 학과별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YCU PRIDE #04 선후배간 멘토링 프로그램 지원

재학생 모두가 알찬 대학생활을 설계할 수 있도록

신입생들의 대학생활 적응을 돕고, 선후배간의 화합과 결속을 유도하여 재학생 모두가 알찬 대학생활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YCU PRIDE #05 서울학습관 운영

서울및 수도권 지역 학생들을 위한 보다 가까운 대학

서울 및 수도권지역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서울학습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학생을 비롯한 대학동문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수업, 동아리 모임, 특강 및 세미나 등의 장소로 활용되는 학습관을 통해 보다 가까운 대학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YCU PRIDE #06 영진 인터넷 캠퍼스에서의 낭만적 대학생활

대학 캠퍼스의낭만과 즐거운 학창시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상에서

학과별 동아리, 인터넷 카페 동우회, 학생회활동, 학과활동, 학기별MT, 체육대회 등 대학 캠퍼스의 낭만과 즐거운 학창시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상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YCU PRIDE #07 오프라인 캠퍼스와 온라인 교육시스템의 조화

새로운 교육의 패러다임 선도

영진전문대학과 상호 체결한 학교시설물 이용 공동협약을 통해 영진전문대 학생들과 동일하게 도서관, 컴퓨터 오픈룸, 교육실습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장학혜택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의 영진사이버대학교와 오프라인상의 영진전문대학이 접목하여 새로운 교육의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